5월 7일에는 추억의 숲 치유 4회차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수건을 활용한 스트레칭을 통해 신체를 이완하고 몸의 긴장을 푸는 시간을 가졌으며, 호흡 명상과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토모하였습니다! 이후 루페를 이용하여 나무조각을 자세히 관찰하며 자연의 다양한 무늬와 질감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나무조각에 자신만의 숲을 표현하는 활동을 진행하였으며,완성한 작품을 서로 소개하며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